[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배우 홍수현이 청주 반신욕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청주 반신욕 방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수현은 지난해 1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 코너 `스타 시크릿`에서 피부 관리 비결로 청주 반신욕을 꼽았다. 이에 직접 청주 반신욕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다.
청주 반신욕 방법은 다소 간단하다. 욕조에 뜨거운 물을 받은 뒤 청주를 1리터 정도 붓고 명치 부분까지 물에 닿도록 반신욕을 즐기면 된다. 청주 반신욕은 몸의 노폐물을 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물이 뿌옇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청주 반신욕 후에는 열기가 날아가지 않도록 타월로 잘 닦아내고 수면양말 같은 걸 신어 보온을 유지해야된다. 청주 반신욕은 15분 정도가 적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청주 반신욕은 피부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미백효과는 물론,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효과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수현 청주 반신욕 나도 해봐야겠다" "홍수현 청주 반신욕 나도 연예인 피부 될 수 있는거야?" "홍수현 청주 반신욕 괜찮은 듯 빨리 해봐야지" "홍수현 청주 반신욕 청주 잘 팔리겠네" "홍수현 청주 반신욕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밤` 화면 캡처)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