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와와중국어학원 테헤란점(중국어,일본어), 왕초보를 위한 ‘중국어첫걸음’ 강좌 개설

입력 2013-04-16 11:38  



중국어기초 학습자를 위한 12주 중국어첫걸음 학습 프로그램 실용중국어회화, HSK 중국어시험대비, 여행중국어회화 등 다양한 연계강좌 개설

호와와중국어학원 테헤란점(강남구 삼성역 위치)은 2013년 5월부터 중국어 입문자들을 위한 특별강좌인 ‘호와와 중국어첫걸음’ 강좌를 신설하고, 수강생모집에 들어간다.

중국어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중국어왕초보가 12주 동안 중국어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중국어의 알파벳에 해당하는 한어병음을 심도깊게 학습함으로써, 정확한 표준 중국어발음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학원 측은 ‘중국어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정확한 중국어발음과 성조인데, 많은 중국어학습자들이 이를 소홀히 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중국어첫걸음’ 프로그램은 강도 높은 발음훈련과 개인별 발음교정을 통해, 원어민과 흡사한 발음습관을 기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교재로 사용되는 ‘중국어첫걸음은 한어병음부터’ 중국어초보자들의 발음학습을 위해 어학연구소에서 특별히 연구, 개발된 교재라고 덧붙였다.

중국어첫걸음 강좌에서는 중국어 발음 뿐, 아니라 중국어기초회화도 학습이 가능하다. ‘실용중국어 1권’을 회화교재로 채택하여, 중국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중국어생활회화 표현을 쉽게 배울 수 있다.

특히 딱딱한 문법 중심이 아니라 직접 듣고 말해보는 커뮤니케이션 학습 중심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수업에 참가할 수 있다.

‘숨들출판사에서 출간된 호와와 중국어첫걸음’을 끝마친 후에는 ‘실용중국어 시리즈(전 7권)’ 과정을 통해 중국어회화 중심의 학습을 계속할 수도 있고, 어느정도 회화학습을 진행하다 HSK 대비과정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HSK는 중국어의 토익에 해당하는 중국어시험으로, 삼성을 비롯한 많은 기업에서 취업, 승진 시 HSK 성적을 반영하고 있다.

‘실용중국어 과정’은 호와와중국어학원의 대표 중국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중국어초심자가 자연스러운 원어감각의 중국어회화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어병음을 읽고 간단한 중국어회화를 말할 수 있는 수준의 학습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중국어를 취미로 배우며 중국여행을 다닐 목적이라면, 중국어왕초보도 손쉽게 배울 수 있는 여행중국어회화과정을 선택하는 것도 좋다. ‘안심하고 떠나는 여행중국어’로 배우는 여행중국어회화과정은 SOS 중국어공식으로 중국어회화를 간단하고 손쉽게 학습할 수 있다.

중국어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된 직장인이라면 비즈니스중국어회화과정이 적당하다. 중국출장, 무역, 서류업무 등에 필요한 중국어를 전문적으로 학습하는 과정으로, 중급이상의 중국어학습자에게 적당한 강좌이다.

테헤란점(일본어.중국어)에서는 이외에도 의료관광 중국어회화과정, 골프 중국어회화과정 등 일반 중국어학원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중국어강좌도 만나 볼 수 있다. 점차 증가하고 있는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유치하기 원하는 의료관계자나 주말이나 휴가동안 중국으로 골프여행을 떠나려는 골프매니아 들에게 특화된 중국어 강좌다.

미래의 중국어 교육전문가를 위한 중국어지도사 양성과정도 신설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전문 중국어강사로 활약하기 원하는 한국인, 중국인을 대상으로 중국어교수법, 수강생 상답법, 교구활용법 등 실제 강의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호와와중국어 어학원 테헤란점 수강문의는 홈페이지(www.howawa.co.kr)나 전화상담 (02-562-7000)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2호선 삼성역 4번출구 앞의 위치하여 있으며테헤란점을 직접 방문하면, 수강상담 및 무료 레벨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