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글로벌 판매 10분기 연속 118만대 이상 기록

입력 2013-04-17 11: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제너럴 모터스(이하 GM)의 쉐보레 브랜드가 10분기 연속 118만대 이상 글로벌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쉐보레의 판매 호조와 경쟁력있는 신제품 출시로 GM은 올해 1분기 동안 전 세계 시장에서 총 236만대를 판매, 전년 동기 대비 3.6%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1분기 세계 자동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것을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마크 로이스 (Mark Reuss) GM 북미 사장은 “쉐보레는 GM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전문가들을 활용해 각각의 글로벌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 전세계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하고 성장하고 있다”며, “특히 쉐보레 제품들은 크루즈와 같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사항과 도로조건을 각 시장 상황에 맞게 개발해 다양한 성능과 기능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쉐보레는 새로운 글로벌 비전 ‘Find New Roads’의 슬로건의 브랜드 창의성을 바탕으로 올 뉴 콜벳 스팅레이(Corvette Stingray), 실버라도(Silverado), 임팔라(Impala), 트랙스(Trax), 올란도(Orlando)를 포함한 25차종 이상의 신제품 및 부분변경 모델을 미국과 전 세계 주요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쉐보레는 1분기 미국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약 5% 증가한 46만 9천대를 판매했고 중국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6만 5천대, 브라질 시장에서 3.2% 증가한 14만 1천대, 멕시코 시장에서 5.9% 증가한 4만 4천대를 각각 판매했습니다.
한국지엠은 글로벌 쉐보레의 7번째 주요 시장인 국내시장에서 1분기 동안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32,972대를 판매해 쉐보레의 글로벌 성장에 기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