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9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방안을 발굴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ING생명은 세부평가항목인 통화연결성, 문의 내용 파악도, 고객이해도 등에서 만점을 기록해 `업무처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원미숙 ING생명 부사장은 "앞으로는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방안을 발굴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