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새 BI·슬로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 선포

입력 2013-04-23 18:44  

11번가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포하고 브랜드 슬로건 ‘Upgrade Your Life’를 선보였습니다.

11번가는 "지난 5년 사이 모바일쇼핑 시장 1위에 오르고, 오픈마켓 시장 강자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등 양적, 질적 성장을 했다"며 "우리나라 대표 유통채널로서의 입지를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을 꿈꾸기 위해 새 BI를 선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브랜드 정체성)는 기업이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잡기 원하는 바람직한 약속과 이미지"라며 "새로운 BI를 전략에는 물론, 마케팅과 영업, 서비스 등 모든 활동 분야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