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역 '빌리원' 도시형생활주택, 소형이라 더 인기!

입력 2013-04-30 15:13  

- 7개 주요대학 인접한 초역세권, 캠퍼스 배후수요 풍부!



도시형생활주택의 투자자들은 소형에만 관심을 주고 있다.

수익률을 따져보면 소형이 아니면 임차인 구하기가 쉽지 않고, 세입자 또한 소형이 아니면 월세 부담이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보니, 투자자 역시 소형만 찾고 있는 것이다.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는 소형으로만 구성된 ‘빌리원’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 중이다.

‘빌리원’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은 지하 1층~지상 17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21세대, 오피스텔 108실로 전용면적 15.39㎡ ~ 29.52㎡(구, 5평~8평형)의 전 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는 게 특징이다.

교통환경은 지하철1호선 회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중앙선 환승역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다. 명동, 종로, 을지로까지 20분대, 잠실, 강동까지 30분대, 서초,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한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바로 앞 이문로를 이용하여 이문동, 장위동, 전농동, 제기동 방면 이용이 가능하며, 망우로를 이용하여 상봉동, 망우동, 구리시 방면 이동은 물론 중랑교 교차로를 통해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서울 도심권과 수도권역을 잇는 광역교통망 및 대중교통망을 사통팔달 확보하고 있다.

주변환경은 경희대, 외국어대, 고려대, 서울시립대, KAIST 경영대학, 한국예술종합학교, 경희의료원, 삼육의료원 등 대학가 및 대형병원의 강북최대 대학가 밀집 지역으로 약 84,000여 배후수요를 갖춘 최고의 입지환경으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배후 수요도 풍부해 더욱 매력적이다.

생활편의시설은 인근 청량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플라자를 비롯한 회기역세권 및 주변 대학상권에 위치한 다양한 소비형 상업시설이 주변에 다수 들어서 있어 편리하다.

‘빌리원’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이 들어서는 지역은 이문, 휘경 뉴타운 개발지역의 핵심 요충지로 발전가능성이 우수한 지역이다. 1인 가구수가 여타 역세권에 비해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고, 이용하는 주 고객들도 학생층이 대부분이어서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빌리원’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은 계약금 10%, 중도금 60%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실투자금 3천만원대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수익률 8%대의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빌리원’은 대상그룹 동서건설㈜이 책임준공하고, 시행 및 신탁사는 ㈜하나다올신탁에서 보증한다.

분양가는 1실당 최저 9천6백만 원대부터이다. 모델하우스는 회기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2014년 12월 완공예정이다.

문의 02-961-33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