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퍼, 클럽은 온라인·의류는 오프라인에서 구매

입력 2013-05-06 15: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크린 골퍼들이 클럽은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에서 의류는 대형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골프존이 TNS코리아와 함께 최근 6개월 내 스크린골프를 이용한 골프존닷컴 회원 1,700여명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습니다.

클럽구매시 39%는 골프용품 샵을 이용했고 전문인터넷쇼핑몰은 15%, 온라인 오픈마켓을 15%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대체로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반면, 골프의류는 대형아울렛에서 20%, 백화점 18%, 브랜드 매장 17%로 나타나 골프의류는 직접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는 나이키 골프가 21%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고 이어서 아디다스,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