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한 사람들이 참여하는 '소셜이펙트' 개최!

입력 2013-05-15 10: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숭실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하 숭실SNS마케팅연구소는 대학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중소기업의 마케팅컨설팅 진행, SNS리더 및 FGI를 활용한 시장조사 등의 지원과 아울려 SNS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및 대학생들을 위해 학문과 실례를 결합한 체계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매월 셋째 주 또는 넷째 주 목요일 `Let`s share our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Socail Effect(이하 소셜이펙트)`는 월마다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강의와 소셜 파티의 결합 형태로, SNS나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창업 준비대학생이나 스타트업 기업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5월 23일에 진행되는 이번 소셜이펙트는 <Check-In Generation>을 주제로 LBS기반서비스부터 음악, 사진, 생각을 기록까지, 현재 LBS를 통한 SNS기류를 알아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활용한 새로운 대리운전 서비스를 먼저 시연해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숭실SNS마케팅연구소 김광용연구소장은 "숭실SNS마케팅연구소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해 일반인과 대학생, 예비창업자,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숭실SNS마케팅연구소의 소셜이펙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가접수는 숭실SNS마케팅연구소 브레인시리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brainseries)을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