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은성 전격 결혼‥"2009년부터 연인사이..조만간 결혼식"

입력 2013-05-15 15:38   수정 2013-05-15 15: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서태지(41)가 배우 이은성(25)과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15일 서태지는 본인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이은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서태지는 "오랜 친구들에게…"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21년 동안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준 자신의 팬들에게 가장 먼저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어 "오랫동안 기다려온 나의 짝을 찾았어 그리고 이제 그 사랑하는 나의 짝과 결혼을 하려고 해~ 조금 놀랐지? ^ ^ 내 아내가 되어줄 사람은 바로 배우 이은성이야~"라고 소개했다.

그는 또 "무려 21년 동안…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과분한 사랑을 보여준 너희들에게 오늘도 고마운 마음에 가슴이 뭉클해지는구나 내가 음악을 하고 또 최고의 팬들을 만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어! 그리고 또 다른 두근거림으로 시작될 우리의 새로운 음악여정도 기대해주길~"이라는 말로 결혼 이후 새로운 음악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팬들에게 전했다.



서태지는 "은성이는 저를, 그리고 모두를 따뜻하게 웃게 해주는 좋은 사람입니다. 양가의 축복과 사랑도 듬뿍 받으며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는 걱정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은성도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은 몰랐어요. 그런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씨가 동료와 스텝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서는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그 후 운명처럼 그를 만나 사랑에 빠졌고 지금은 의외로 평범하고 지나치게 소탈한 그의 매력에 푹 빠져 지낸답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08년 서태지8집 수록 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계기로 서로가 처음 알게 됐다.

이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 각자의 공식 활동을 마친 2009년 말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왔다.



3년이 넘는 열애 끝에 두 사람은 그 결실로서 조만간 결혼식 올릴 예정이다.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해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팬들은 "서태지 16살 연하와 결혼...축하해요", "지난해 이지아 사건이 터졌을때도 이은성과 사귀고 있었구나", "아름다운 가정 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