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두근두근 재능기부' 동참...가슴 뛰는 곰인형 어때요?

입력 2013-05-22 10:59   수정 2013-05-22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하트하트재단이 온라인 쇼핑몰 G마켓(대표 변광윤)과 함께 20일부터 G마켓 후원쇼핑을 통해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과 G마켓의 후원으로 공동 진행되며 하트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을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국내외 심장병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이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이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두근두근 하트베어’는 심장박동기가 들어 있어 품에 안으면 두근두근 심장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홍보대사 박하선의 재능기부로 캠페인 광고를 촬영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2010년부터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소외아동 문화활동 지원, 의류지원 등 봉사활동에 참여해온 홍보대사 박하선은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경제적으로 어려워 심장병 수술을 받지 못해 생명을 잃는 아이들이 치료를 받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 신인숙 이사장은 “온라인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들이 나눔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자발적 나눔에 참여해 마음에서 마음으로 나눔이 전해지는 것을 느끼며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은 G마켓 홈페이지의 ‘후원세일즈 더브이’에서 20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사진=하트하트재단)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