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담뱃갑에 적용할 `흡연예절 픽토그램(Pictogram)`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픽토그램`이란 그림(picture)과 전보(telegram)의 합성어로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된 그림문자 형태를 말합니다.
KT&G는 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1년 2월 `더원` 담배에 흡연예절 픽토그램을 처음으로 도입한 이후 현재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공모전 참가대상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사진 또는 그림 등 형식에 구애없이 온라인을 통해 파일형태로 제출하면 됩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6일까지입니다.
창의성, 재미요소 등이 주요 심사기준이며 오는 6월 28일 최종 결과를 발표합니다.
수상자 301명에게는 노트북과 문화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G 관계자는 "흡연예절 픽토그램은 담배사업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기발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다양하게 발굴하여 향후 시판할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픽토그램`이란 그림(picture)과 전보(telegram)의 합성어로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된 그림문자 형태를 말합니다.
KT&G는 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1년 2월 `더원` 담배에 흡연예절 픽토그램을 처음으로 도입한 이후 현재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공모전 참가대상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사진 또는 그림 등 형식에 구애없이 온라인을 통해 파일형태로 제출하면 됩니다.
접수기간은 다음달 16일까지입니다.
창의성, 재미요소 등이 주요 심사기준이며 오는 6월 28일 최종 결과를 발표합니다.
수상자 301명에게는 노트북과 문화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G 관계자는 "흡연예절 픽토그램은 담배사업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기발하고 창의적인 작품을 다양하게 발굴하여 향후 시판할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