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스몸매’ 정아름, 늘씬 S라인 파격노출 ‘무보정 극강 비주얼’

입력 2013-05-29 10:3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비너스 몸매’ 정아름이 탄탄한 S라인을 과시한 몸매를 공개해 다시 한 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이름으로 출시한 ‘정아름의 60초 바디글램’(이하 바디글램) 광고 촬영에 맞춰 화보를 촬영했다. 이 화보 촬영에서 정아름은 11자 복근과 함께 범접하기 힘든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는 잘록한 허리와 쭉 뻗은 각선미로 왜 정아름이 ‘비너스 몸매’라고 불리는지 증명하고 있다.

이로 인해 촬영장 스태프들조차 감탄의 목소리를 낼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한 촬영 관계자는 “워낙 몸매가 완벽한 모습이어서 화보에 보정이 전혀 필요 없었다. 역시 대한민국 넘버원 몸매답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럭셔리한 섹시미와 지성미까지 갖춘 정아름은 최근 자신의 몸매 비결을 여성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화장품 브랜드 비더스킨과 함께 ‘바디글램’을 출시했다. 정아름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바디글램’은 ‘안티 에이징’ 추세가 얼굴에서 바디까지 내려가는 것에 발맞춰 몸매 관리를 집 안에서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정아름은 “사실 똑같은 60kg이라도 탄력 있는 몸매와 그렇지 않은 몸매는 천지차이다. 말랐다고 다 ‘S라인 몸짱’이 되는 것은 아니다. 한국 여성 중에는 몸무게는 얼마 나가지 않는 마른 비만도 굉장히 많다. 그래서 몸무게 보다는 몸매를 얼마나 탄력 있게 가꿔주느냐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먹지 말고 바르자’는 콘셉트의 ‘바디글램은 특허 받은 나노 수분 CLA와 냉동 스파클로 집안에서 쉽게 몸매를 가꿀 수 있게 해준다. 이미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디글램’은 수십만 개의 공기방울이 순식간에 얼음 마사지 효과를 내고 바르는 수분CLA가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를 보여줌과 동시에 특수 제작된 슬리밍 힐링 티백까지 곁들여 뱃살,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에 이중턱까지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을 한다고 비더스킨 관계자는 전했다.

정아름은 30일 오후 2시 30분 CJ오쇼핑에 직접 출연해 바디글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