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세영 피부미인 (사진 = S.A.L.T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현우 기자]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의 타이틀롤을 맡아 밝고 씩씩한 캔디걸 `최세영`역으로 분해 열연중인 박세영이 극중 발랄한 모습과 대비되는 한층 성숙한 느낌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박세영이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웰코스`의 광고사진.
광채가 뿜어져 나오는 듯한 맑은 피부와 촉촉한 눈빛, 아름다운 목선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보는 사람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를 컨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박세영은 한폭의 수채화처럼 고혹적인 매력을 풍기며 촬영을 마쳐 스태프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과일나라`, `첫물녹차`, `효연`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웰코스는 과거 배용준과 전도연, 핑클, 차태현, 김현주, 박예진, 남상미, 최근 이시영까지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전속모델로 활동한 바 있고 올 해 초 박세영이 그 화려한 계보를 이었다.
`적도의 남자`, `신의`, `학교2013`등 무려 다섯 개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2012년 SBS 뉴스타상을 거머쥔 신데렐라 박세영은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과 함께 KBS 간판 가요프로그램 `뮤직뱅크`의 MC로 활약 중이기도 하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이 매일 방송되는 `지성이면 감천`과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뮤직뱅크`를 통해 월-화-수-목-금의 주 5일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지성이면 감천`에서 박세영이 연기하는 `최세영`이 입양된 과거에도 불구하고 그늘이 없는 밝고 씩씩한 역할이라 시청자 분들께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큰 힘을 얻고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