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시세이도의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이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 자외선 차단제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겟잇뷰티` 13화에서는 테니스선수 40명이 출연해 야외에서 자외선 차단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가장 햇볕이 뜨거운 정오시간에 야외활동을 한 다음 홍반도, 수분도, 만족도 3가지 분야에 피부를 측정한 결과, 시세이도의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이 수분도와 전체적인 만족도에서 300점 만점에 289점을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시세이도는 `겟잇뷰티` 1위 선정을 기념해 6월 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넷사 선케어 제품 한 개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텀블러와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한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샘플을 증정한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 구매 시에는 전용 클렌저 `아넷사 수퍼 선스크린 클렌징EX`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것은 가장 피부관리의 기본"이라며 "이번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로 No.1 선크림 아넷사의 성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그간 아넷사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