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입력 2013-05-31 15:06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노티카 아웃도어는 환경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신소재 개발에 힘을 쏟아온바, 각종 해충을 막아주는 재킷을 기획해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초경량 소재의 바람막이 재킷으로 퍼메트린(Permethrin) 기능을 함유한 친환경 안티 버그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100회 정도의 세탁에도 유활성 성분이 남아있을 만큼 탁월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인체와 환경에 해롭지 않은 이점도 가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합니다.

릴라릴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여름샌들 3종을 출시했습니다. 비글(Beagle)의 여성용 컴포트 슬리퍼는 앞쪽에 쉽게 여닫을 수 있는 2줄의 벨크로 장식이 있어 발등 높이와 발볼 넓이에 따라 자유롭게 넓이 조절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편하다고 하네요.

던롭(Dunlop)의 남성용 베이직 슬리퍼 2종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을 도와주는 기능성 샌들이랍니다. 발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내피 전체에 쿠션처리를 해 부드럽게 피부에 접촉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발바닥이 편안하게 안착되도록 고안된 인체공학적 EVA창이 장착되어 매우 가볍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파팔라는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안 신개념 트래블 아이템 투어세트를 내놨습니다. 투어세트는 안대와 기내용 슈즈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 한 트래블용 아이템으로, 몸집이 작아 이동하기 편리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랍니다. 케이스에 들어가는 기내용 슈즈는 사슴 가죽으로 만들어져 접기가 용이하고 부드러우며 슈즈 인솔에 쿠션을 덧대어 마치 신발을 신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안대는 눈이 닿는 부분을 누빔 처리해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아이그너는 현대적이고 클래식한 감성의 카발리나 백(Cavallina Bag)을 출시했습니다. 이 백은 탈부착 가능한 태슬과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하이 럭셔리 라인의 클러치 형 미니 백입니다. 승마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카발리나 컬렉션 중 프리미엄 레벨에 속하는 제품으로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표현했다고 하네요. 옐로우, 카라멜, 블루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니커즈 셀렉트 샵 플랫폼에서 전개되는 오카바시 풋웨어가 2013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여성 신제품은 슬라이드 웨지 웨이브(Wave), 플립플랍 인디고(Indigo), 굵은 스트랩이 인상적인 퍼시픽(Pacific), 플립플랍 마리나(Marina), 베스트 셀러인 웨지 스타일의 스플래쉬(Splash), 그리고 마우이(Maui)까지 총 6개의 라인으로 전개됩니다. 남성 제품은 플립플랍 서프(Surf), 토리노(Torino) 및 슬라이드 밀란(Milan), 가일드(Gilde), 총 4개의 라인입니다. 오카바시 풋웨어 신제품은 발 모양에 맞게 굴곡 처리된 풋베드와 발 건강을 고려한 마사지 비즈 디테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합니다.

브루노말리가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클러치 코모다를 출시했습니다. 블루와 블랙, 핑크와 오렌지, 브라운과 오렌지 컬러 등 비비드한 투톤의 컬러 블록이 세련된 느낌 주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또한 브루노말리 특유의 브루노 레더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클러치 백 고유의 형태가 제대로 유지된다고 하네요.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