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역 역세권 아파트 ‘일산 아이파크’ 특별 분양 주목

입력 2013-06-04 13: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초분양가의 30% 할인..확장무료, 풀옵션

최근 경의선 탄현역 앞에 위치한 일산 아이파크가 할인 분양을 실시했다. 최초분양가에서 30% 할인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3.3m²당 분양가는 1,000만원 대다. 또 현금으로 선납 시 추가할인혜택도 가능해 선납 시 평당 900만원 대로 계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과 시스템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가스쿡탑, 식기세척까지 무상으로 제공된다.

평형대에 따라 기존계약자보다 2~3억원을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일산에서 10~20년 된 아파트와 매매가도 비슷한 가격이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게 현지 부동산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한 분양가 상한제에 적용된 아파트가 아니기 때문에 마감재와 조경이 고급스럽고 단지 조성이 잘 돼 있어서 자녀를 키우기에 적합한 단지라는 평가다.

특히 일산 아이파크는 1,556가구의 대단지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2011년 고양시 학업성취도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와 10위 한산초를 비롯 ‘2012년 우수시설학교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덕이고, ‘2012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 덕이중 등 최첨단 시스템과 인터넷을 갖춘 명문학교가 단지 내에 들어서 있다.

탁월한 교통여건을 자랑하는 일산 아이파크는 도보로 5분이면 일산 경의선 탄현역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경의선은 문산~서울역 구간까지만 운행했으나, 지난해 12월 15일부터 공덕역까지 개통에다 2014년 용산까지 추가 개통 예정이어서 서울과의 접근성도 높아졌다. 더욱이 2014년 착공을 시작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와 10분 거리에 위치한 탄현역을 통해서는 강남, 용산 등 수도권 중심지까지 30분 내에 왕래가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백병원, 이마트, 킨텍스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단지 내에는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휘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일산지역에는 신규 아파트 분양이 전혀 없었다”면서 “30% 할인분양으로 인해 20년 넘은 아파트와 가격차이가 없기 때문에 하루에도 상당히 많은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031-814-2991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