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입력 2013-06-05 18:4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해외 슈즈 편집 숍 오마이솔이 6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중 피콜리노스(스페인), 본(미국), 덴스코(미국) 그리고 제이슈즈(영국)의 샌들과 슬리퍼 250종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또한 사이즈 무료교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캐스 키드슨이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해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회용 컵 대신 머그 컵 사용을 장려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캐스 키드슨 전국 매장에서 머그 컵 2개 구매 시 특별히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700개의 에코 백이 소진 될 때까지 이벤트는 진행된다.

필그림은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와 함께하는 ‘쿨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그림 매장에서 정상 상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할 시 오리진스 진정 에너지 크림 50ml와 노퍼퍼리 아이 마스크 30ml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해주는 이벤트이다. 오직 100개 한정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6일부터 16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다.

레스모아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펠리’s 바캉스 선물 팡팡`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레스모아에서 젤리슈즈, 아쿠아슈즈, 글래디에이터 샌들 등을 비롯해 로버스의 빅토리아 트래블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제주도 왕복항공권 및 한화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행사 기간 중 KB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5000점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기간은 6월 6일부터 7월 14일까지다.

센터폴이 6일부터 30일까지 25일간 전국 중, 고등학교 학생 대상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중, 고등학교 여름방학이 시작하기 전 반 친구들과의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반 단체 티셔츠 신청하기 이벤트다.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 비치된 응모쿠폰에 이름, 연락처, 학교, 학년, 반을 작성해 응모함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장 당 1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해당 반에 단체 티셔츠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 개별 통보된다.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