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주의보’ 임주환 강소라 핑크빛 기류에 시청률도 핑크빛

입력 2013-06-06 17:24  


▲ 임주환 강소라 핑크빛 (사진 = SBS못난이 주의보캡처)

임주환-강소라 커플의 핑크빛 기류에 힘입어 시청률도 핑크빛이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의 시청률이 연일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5일 방영된 못난이 주의보’ 13회는 시청률 8.4%(AGB닐슨코리아, 전국 시청률기준)를 기록했다. 전일보다 0.1% 상승한 수치. 수도권 시청률은 9.4%를 기록, 또 다시 경쟁 작인 오로라공주0.2%차로 앞섰다.

이날 방영분에서는 다른 별에서 온 것 같은 공준수(임주환)에게 나도희(강소라)가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서 핑크빛 기류가 형성됐다. 공준수는 차를 타지 못해 무조건 달리는 남자, 초등학교 밖에 안 나왔지만 암기력은 뛰어난 남자, 영화 맨발의 기봉이가 뭔지도 모르는 남자, 곤란한 질문에는 답을 하지 않아도 되냐며 묻는 남자, 핸드폰 문자도 제대로 보낼 줄 모르는 남자다.

그러나 그의 이런 특이한 행동은 아수라백작이란 별명을 갖고 있는 냉철한 나도희를 웃게 만들었다. 묘하게 함께 있으면 즐거워지는 이 남자. 도희는 뭐지? 이 이상한 기분이라며 자신의 감정을 되뇌기도 했다.

결국 준수를 위해 거짓말까지 하게 된 도희. 그녀는 자신이 일곱 형제 중 맏이고, 식구들은 모두 사고뭉치고, 아버지는 노름꾼이기 때문에 혼자서 죽어라 벌어야 한다고 거짓 이야기를 만들어냈다. 도희의 말을 순진하게 모두 믿은 준수는 그녀를 안타깝게 바라봤고, 왠지 모를 친근감도 느꼈다.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를 목격한 만돌(김하균)의 한 마디. “저 분위기는 뭐지? 친구 같기도 연인 같기도 하고. 분명 사장과 직원의 분위기는 아닌데.”

세상은 못난이라 부르지만 그 누구보다 순수하고 성실한 남자 공준수, 그리고 왠지 모르게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그의 모습에 웃음을 되찾은 여자 나도희. 역대 일일드라마 최강 비주얼만큼이나 진심어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남자의 대가없는 희생을 통해 진정한 가족애와 소통을 보여줄 힐링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14회는 6일 저녁 720분에서 방영된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유병철 기자 ybc@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