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 종류의 베리에이션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랑크뤼 커피를 출시하게 됩니다. 특히 투표를 통해 각 나라별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커피를 출시하는 것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리에이션 후보 3종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중 커피의 맛, 로스팅의 정도, 감칠맛 등 뛰어난 프로파일을 자랑하는 리반토(Livanto) 캡슐을 기본으로 사용했으며, 독특한 맛과 최고의 품질로 미식가들을 유혹한다.
`치오코로소(Cioccorosso)`는 진한 다크 초콜릿과 상쾌한 과일향이 리반토 커피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커피이며, `마살라차이(Masala Chai)`는 계피, 스타아니스 열매와 정향의 향기로운 조합이 리반토 커피의 로스팅 향을 강화시킵니다. 또한 `리민토(Liminto)`는 리반토 커피에 민트 및 라임향이 어우러져 상쾌한 여름 음료로 즐기기에 제격.
2013년 베리에이션을 선정하는 투표는 오는 26일까지 네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오픈 클럽 웹사이트(www.nespresso.com/vote)에서 진행됩니다. 선정된 캡슐은 11월부터 연말 시즌 동안 전국의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과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와 네스프레소 웹사이트(www.nespresso.com)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 입니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대표는 "네스프레소는 클럽 멤버와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오는 11월에 출시될 2013년 베리에이션은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택된 그랑크뤼 커피를 제공하는 것으로써 한국 커피 애호가들의 기호에 맞춘 특별한 한정판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