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제품

입력 2013-06-19 15:34   수정 2013-06-20 13:25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올 여름 새벽 여명이 밝아오며 변화하는 하늘로부터 영감을 받아 데이브레이크 컬러 컬렉션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반짝이는 누드 베이지, 선명하게 물들은 코랄, 생동감 넘치는 핑크까지 매 시간마다 매혹적으로 변하는 새벽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찰나를 여섯 컬러로 아름답게 표현했다고 합니다.

퓨어힐스가 프로폴리스추출물을 함유한 프로폴리스 썬 미스트 SPF45 / PA+++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동시에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이, 감자 추출물 등이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미세분사 타입의 썬 미스트로 백탁 없이 보송보송하면서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으로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킨푸드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과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 포 맨을 내놨습니다. 워터드롭 페이셜 아이스 비타 크림은 미네랄과 칼슘이 풍부한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복합체(비타 A·B·C·E 복합 추출물)를 함유하고 있어 수분을 빠르게 공급할 뿐 아니라 건조하거나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가벼운 젤 타입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바르는 순간의 쿨링감도 뛰어나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철 수분크림으로 제격이라고 합니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심하게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손쉽게 도와주는 ‘NEW 트리트먼트 헤어 워터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단하게 뿌려주기만 하면 모발의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해 주는 스마트 케어 제품이라네요. 미세 분사 미스트로 에센스 워터를 고르고 균일하게 모발 전체에 퍼트려 주는데, 큐티클 주성분인 18-EMA의 유사성분과 CMC 유사성분이 빠르게 모발 속으로 침투하여 손상된 부분을 확실하게 복구시켜 주며,
침투형 아미노산과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머리결에 영양과 수분을 더해 매끈하게 관리한다고 하고요. 머리카락 표면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잠자기 전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엉킬 염려가 없고, 아침에 헝클어지고 눌린 머리에 사용하면 스르르 풀려 원상태로 복귀시켜 준답니다.

버츠비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리프레쉬 여행을 도와줄 버츠비 썸머 트레블 키트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정품 바디워시 1종과 페퍼민트&로즈마리 바디 워시, 내추럴리 나리싱 밀크&허니 바디 로션, 코코넛 풋크림, 솝 박&캐모마일 팁 클렌징 크림 미니 4종, 꿀벌 샤워볼, 에코 꿀벌 파우치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월부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