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6-19 15:33   수정 2013-06-20 13:27


데일리 솔루션 및 트리트먼트 스킨케어 브랜드 FAB (First Aid Beauty)의 `디톡스 아이 롤러`가 지난 17일 GS홈쇼핑을 통해 성황리에 론칭했다고 합니다. 이날 선보인 FAB의 `디톡스 아이 롤러`는 제니퍼 애니스톤(Jennifer Aniston)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국내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FAB의 `디톡스 아이 롤러`는 눈 밑 피부를 복합적으로 관리해주는 기능성 아이 케어 제품으로 제품에 함유된 카페인과 펩타이드 성분이 눈 아래 다크서클 완화와 잔주름 감소에 도움을 준다네요.
니베아(NIVEA)로 잘 알려진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바이어스도르프가 기존 니베아서울㈜에서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유한회사로 국내 법인에 대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는 19일 서울 여의도 ICF서울에서 임직원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명 변경을 발표와 사옥 이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갖았다고 합니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슈테판 언스트(Stefan Ernst) 사장은 " 바이어스도르프는 지난 20여 년 동안 한국시장에서 성공적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동해온 니베아를 비롯해 지난해 유세린, 한자플라스트를 론칭하며 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장기적으로 바이어스도르프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고,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한국에서 스킨케어 선도 그룹으로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소망화장품이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소망화장품의 대학생 마케터로 활동할 `소망 드리머즈(Somang Dreamers)`4기를 모집한다네요. 모집기간은 23일까지며, 소망 드리머즈 4기에 선발되면 7월부터 6개월 동안 제품개발부터 프로모션까지의 전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소망화장품의 신제품이 별도로 지급된다네요. 지원자격은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은 남/녀 대학생 누구나 가능하며,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열정이 있고, 블로그 및 SNS, 뷰티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 수도권 거주자, KT&G 상상 Univ. 회원은 우대한다고 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듀이트리의 인기 제품 및 브랜드 추천 베스트 제품이 담긴 럭키백 `러브잇 파우치`를 한정 판매합니다.
러브잇 파우치 한정 판매 이벤트는 100여점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선착순 구매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2점까지 구매할 수 있답니다. 각 파우치의 가격은 개당 1만 7000원으로, 듀이트리의 인기 제품 및 특히 효능이 좋은 베스트 제품 중 6종이 랜덤하게 들어있어 정상 구매가보다 파격적인 가격입니다.

구성되는 제품 중에는 미백과 탄력 효과를 주는 수분 제품 라인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이펙터`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 피부에 밀착해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는 `솔루션 마스크` 시리즈, 피부의 pH 밸런스를 깨트리지 않아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약산성 클렌징폼 `3 EFFECT 헬씨폼` 등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듀이트리 러브잇 파우치는 19일부터 듀이트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생활가전기업 조아스전자가 소비자 모델 발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합니다. 이에 조아스전자는 전국의 여중고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바이헤븐 미니 고데기 모델 선발대회 우승자로 박소형 양(19)을 선정했습니다. 바이헤븐 미니 고데기 모델 선발대회는 업계 최초로 소비자 모델을 공개 모집한 행사로 주목을 받으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모가 쇄도했으며, 온라인과 모바일 투표를 통해 진행한 본선에서는 무려 2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애견이발기, 유아용 이발기 그리고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사용층이 뚜렷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조아스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소비자 모델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이 공식 페이스북 팬 7777명 돌파를 기념해 5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깜짝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축하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댓글을 단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명에게 바이오-오일 정품(60ml)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25일(화)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발표됩니다. 유한양행에서 런칭한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스킨 마크 및 노화된 피부 개선을 위해 처방되는 피부 손상 개선 전문 스킨케어 오일입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주성분인 퍼셀린 오일 TM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예방해준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