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원도시 남양주에 명품 아파트 등장…‘호평 파라곤’ 눈길

입력 2013-06-24 11:35  

1275가구 유럽형 대단지, 단지 내 실내수영장 갖춰

친환경 전원형 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산을 등지고 물을 바라보는 배산임수 명당에 자리잡은 아파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천마산 자락에 위치한 호평 파라곤이 그 주인공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 지상 15~20층, 25개동 전용면적 84~281㎡형으로 구성됐다.

호평 파라곤은 1275가구의 유럽형 대단지로 설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84㎡형 258가구, 115㎡형 150가구, 127㎡형 118가구, 159㎡형 364가구, 182㎡형 330가구와 테라스하우스 225㎡형 15가구, 281㎡형 40가구다.

이 아파트의 눈에 띄는 매력은 풍부한 주변 녹지다. ‘슬로시티(Slow city)’ 남양주의 대표적인 명산 천마산이 초록빛 병풍처럼 아파트를 둘러싸고 있다.

단지 주변에는 호마천 수변공원과 축령산 자연휴양림, 스타힐리조트 등이 가까워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풍부한 자연환경이 구비된 ‘힐링 아파트’라 불러도 손색없다.

단지 안에서도 여유로운 휴식과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남양주시에서 최대규모인?5000㎡규모의 대형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되서다.

특히 호평지역 최초로 들어선 입주민 전용 실내 수영장은 25m 4레인 규모에 고품격 인테리어로 마감돼 입주민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은 기본이고 셀프세탁방.키즈카페 등도 마련됐다.

[[서울이 20분대, 실속형 아파트]]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여건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경춘선복선전철 호평평내역을 이용하면 서울지하철 7호선 상봉역까지 20분이면 갈 수 있다.

또 수서~호평 간 도시고속도로로 서울 강남과 강북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이 밖에 경춘고속도로, 호평 IC 등 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 생활이 편리하다.

실속을 원하는 요즘 수요자들을 위한 착한 분양가도 매력적이다. 전용면적 158㎡형 중대형 아파트 분양가가 3억원대에 불과하다. 이는 입주 7~10년차의 주변 단지들과 비슷한 가격대여서 저렴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호평 파라곤 분양 관계자는 “남양주 호평 파라곤 아파트는 친환경 입지조건을 갖추고 분양가가 경제적이어서 실속파 수요자들에게 인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