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가 실용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의 잇백 뱀부 쇼퍼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사각 브리프케이스 형태에 구찌의 장인 정신이 담긴 뱀부 핸들과 가방 전면에 골드 필기체로 새겨진 ‘Made in Italy’ 문구 등 브랜드 고유의 디테일을 담은 구찌의 2013 프리폴(Pre-Fall) 컬렉션 제품이라고 하네요. 뱀부 쇼퍼는 탈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과 넉넉한 사이즈, 가벼운 송아지 가죽 소재, 클래식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이랍니다. 추후 가을, 겨울 시즌에는 재규어 프린트의 송치 소재 및 파이톤 소재가 추가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셀렙샵은 디자이너 최범석의 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 5의 피케 4종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베이직 화이트 피케 셔츠를 기본으로 원피스로 활용 가능한 스트라이프 롱 피케 셔츠와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마린 룩의 대명사 스트라이프 및 솔리드 컬러 티셔츠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캔드 룩은 물론 바캉스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 허리 라인을 살려 슬림 해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캘빈클라인 진은 청량감이 도는 아이스 진(ICE JEAN)을 내놨습니다. 아이스 진은 오리지널 생지 데님이나 화이트 진보다는 컬러감과 워싱이 가미돼 데님이 주는 무게감을 덜어준답니다. 또한 캘빈클라인 진만의 미니멀한 라인과 만나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실루엣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