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에게 꼭 맞는 필리핀 영어캠프 추천 및 선택 방법

입력 2013-06-24 17:40  


영어 조기 교육 열풍과 더불어 매년 소중한 우리 초등학생 중학생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여름방학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영어 캠프를 찾는 학부모가 증가하고 있다.

심지어 2012년의 경우 해외 어학연수를 가는 대학생들보다 초등학생 중학생의 단기 연수 또는 캠프 참여 숫자가 더 높았다는 점이 이를 반증한다.

하지만 이에 검증되지 않은 수많은 소규모 업체들이 난립되어 학부모들이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영어캠프를 선택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더욱이 필리핀영어캠프의 가격이나 비용만을 보고 단순한 선택을 하거나 필리핀 전문 유학원이 아닌 소규모 업체에서 `필리핀 영어 캠프는 다 똑같다. 거기서 거기다`라는 말에 현혹되어 추천해주는 영어캠프를 선택할 경우, 비싼 비용을 지불 하고 캠프를 다녀온 후 자녀들의
영어 실력향상도가 높지 않고 만족감 또한 크지 않으며 학생 관리에 대해 학부모들의 불만도 높아지게 된 사례가 계속해서 보고 되고 있다.

따라서 이제는 단순하게만 비교를 해서 필리핀영어캠프를 선택한 후 ‘우리아이도 영어캠프만 보내면 실력이 늘겠지’ 라고 생각했던 예전과는 다른 방법으로 필리핀 영어 캠프에 대해서 접근할 필요가 있다.

그 방법을 필리핀 세부,바기오,마닐라,일로일로에 현지 직영지사를 보유한 국내 유일한 업체이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자닷컴의 임정호 차장은 이렇게 조언한다.

"필리핀영어캠프를 통해 단기간에 자녀들의 영어실력과 해외경험을 생각한다면 첫째, 믿을 만한 필리핀 전문유학원에서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인지 그 여부를 확인하고 둘째, 영어캠프의 커리큘럼과 영어캠프의 현장 및 주변시설을 확인해봐야 하며 셋째, 우리아이를 현지에서 어떻게 관리(학원과 유학원에서 양방향으로)를 해주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해서 결정을 해야한다".

이러한 프로그램으로 올 여름 필자닷컴에서 진행하는 명품자녀를 위한 필리핀영어캠프를 그 좋은 예라 할 수 있겠다.

필리핀 세부의 깨끗한 막탄 리조트에서 4주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필자닷컴 필리핀영어캠프는 첫 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학생 4명당 1명의 담임 선생님이 배치되어 숙소에서 함께 생활까지 할 정도로 집중 밀착 관리, 강도 높은 단기간 영어 몰입 영어 수업, 의무 스피치를 강화한 스피킹 수업 그리고 영어일기에 대한 첨삭지도 등 타 영어캠프와 차별성을 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벌써 名品 영어캠프로 소문이 나서 문의가 폭주하는 중이며 이미 모집인원 마감이 임박한 상태이다.(문의 전화 : 02-736-0580)

이미 필리핀 영어캠프를 경험해 본 학부모들은 영어캠프에서 얻을 수 있는 영어능력 향상의 효과는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관리를 받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따라서 무조건 단순히 1:1 수업이 많다고 좋은 영어 캠프만은 아닌 것이며 우리 아이의 실력과 눈높이에 맞추어 영어를 즐기고 집중할 수 있는 관리 및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더 중요하며, 해외 체험을 통해 더 큰 꿈과 희망을 갖을 수 있도록 유학원과 어학원에서 배려해 줄 수 있어야 진짜 성공적인 名品 영어캠프가 될 수 있다.

필자닷컴은 이번 단독 영어캠프 이외에도 CIA, SPC, MK, APC, MTM, HELP, TALK, E&G, EDA, C&C, SME, MMBS, PINES, MDL, MONOL, PHIL ACE의 영어캠프 상담 및 등록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