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핫도그, 입소문 타고 新아이콘 등극

입력 2013-06-26 09: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버거킹(대표 유주열, ㈜비케이알)에서 때아닌 핫도그 대란이 일어나고 있다. 새로 출시된 ‘핫도그’를 구매하기 위한 고객들로 매장마다 북새통을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버거킹은 햄버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핫도그 출시를 기념하여 28일 정식 판매를 앞두고 25일부터 28일까지 ‘오리지널핫도그’를 단돈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버거킹은 “아침 식사로 또는 출출한 시간에 허기진 배를 간편하게 채워줄 제품으로 핫도그가 적절하다는 의견이 많아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는데 첫날부터 구매 고객들의 줄서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며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성공포인트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핫도그 사전 시식 이벤트는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특수매장은 제외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