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메디컬그룹(리젠성형외과)의 서울대 출신 전문가 집단이 만들어 낸 뿌리는 제모크림 ‘이지클린’이 홈쇼핑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된다.
리젠메디컬그룹에 따르면 여름 시즌 더욱 관심을 모으는 품목인 ‘이지클린’제모 제품을 오는 6월 29일(토) 오후 11시 45분, 현대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노출이 많은 여름철 여성들의 매끈한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제품인 이 제모 크림은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손에 묻히지 않고 펴 바를 수 있다는 장점과 건조함이 덜하면서도 향이 강하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타깃 분사형 방식의 노즐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에 정확하게 분사되며, 도포 후 5분 정도 방치 후 흐르는 물이나 물티슈로 닦아내면 제모가 완성되는 방식이다. 이후 ‘수딩 & 모이스쳐’ 기능의 알로에 젤리 미스트를 뿌려주면 보다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가 완성된다.
국내 굴지의 유명 성형외과 그룹이라는 브랜드의 차별성으로 실제 우수한 효과의 제모 성능을 자랑하는 전문성과 실제로 식약처에서 그 효능을 인증받은 의약외품이라는 신뢰성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인지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리젠코스메틱 김우정 대표는 “지난 번 방송 후 소비자들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어 이번에도 호응이 높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전문가 집단이 만들어 효능이 뛰어난 만큼,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전국적으로 더 많은 여성들이 이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