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더위에 빙수, 아이스음료 등 여름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다.
때문에 와플& 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아이스 음료 판매율이 전년동기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이에 빈스빈스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음료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메뉴 출시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프라포레 8종 (쿠키앤크림, 그린티, 민트모카, 모카, 카라멜, 초코칩, 유자, 유기농 10곡), 스무디(썸머베리, 블루베리, 피치) 음료를 구매하면 빈스빈스 부채를 증정한다.
프라포레는 ‘얼음을 잘게 부순’이란 뜻의 이탈리아어 프라페(Frappe)를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블렌더에 여러가지 식재료와 얼음을 곱게 갈아서 만든 여름철 대표 아이스 메뉴로 취향에 따라 휘핑크림을 더해 즐길 수 있다 (유자 제외). 특히 유기농 10곡 프라포레는 보리, 현미, 검정콩, 흑미 등 100% 국산 유기농 발아 곡물 가루가 믹스되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건강음료로 개발되었다.
스무디는 생과일 과즙으로 만들어진 상큼한 과일음료다. 천연 과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인공색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도 좋다.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로회복은 물론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은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릴 수 있어 쉽게 지치는 여름음료는 물론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식품으로도 제격이다.
프라포레와 스무디를 구입하면 증정되는 부채는 빈스빈스의 대표 메뉴인 와플 모양을 그대로 디자인하여 마치 와플을 쥐고 있는 듯한 착시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귀여운 느낌은 물론 2단 부채로 제작되어 간편하다.
때문에 와플& 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아이스 음료 판매율이 전년동기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이에 빈스빈스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음료 이벤트를 마련하고 신메뉴 출시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로 프라포레 8종 (쿠키앤크림, 그린티, 민트모카, 모카, 카라멜, 초코칩, 유자, 유기농 10곡), 스무디(썸머베리, 블루베리, 피치) 음료를 구매하면 빈스빈스 부채를 증정한다.
프라포레는 ‘얼음을 잘게 부순’이란 뜻의 이탈리아어 프라페(Frappe)를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블렌더에 여러가지 식재료와 얼음을 곱게 갈아서 만든 여름철 대표 아이스 메뉴로 취향에 따라 휘핑크림을 더해 즐길 수 있다 (유자 제외). 특히 유기농 10곡 프라포레는 보리, 현미, 검정콩, 흑미 등 100% 국산 유기농 발아 곡물 가루가 믹스되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건강음료로 개발되었다.
스무디는 생과일 과즙으로 만들어진 상큼한 과일음료다. 천연 과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인공색소나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건강에도 좋다.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로회복은 물론 과일 본연의 상큼한 맛은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릴 수 있어 쉽게 지치는 여름음료는 물론 다이어트에 좋은 건강식품으로도 제격이다.
프라포레와 스무디를 구입하면 증정되는 부채는 빈스빈스의 대표 메뉴인 와플 모양을 그대로 디자인하여 마치 와플을 쥐고 있는 듯한 착시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귀여운 느낌은 물론 2단 부채로 제작되어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