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7-01 18:14  


에뛰드하우스가 6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UMMER PLAY SALE`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SUMMER PLAY SALE`은 여름에 꼭 필요한 많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무더위와 뜨거운 햇볕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퓨어힐스는 7월 한달 간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에서 Lucky 7(럭키 세븐)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은 7일, 17일, 27일 7월 한달 동안 럭키 세븐인 `7`이 들어가는 날에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7일에 맞춰,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브랜드 Week를 실시해 퓨어힐스 전 제품 20% 특가 할인을 진행하며, 두 번째인 17일에는 단 하루만 퓨어힐스 인기 제품 4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27일에는 퓨어힐스 인기 제품 6종 구매 시 동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HC KOREA가 7월 한달 간 뜨거운 여름의 태양만큼이나 ‘HOT’한 선물을 파격적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바캉스를 위한 비치매트가 증정된다. 또한 블로팅 로션, 가르시니아 등 여름철에 꼭 필요한 DHC 베스트 제품은 물론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6월 25일 체코 브르노(Brno)에 미샤 1호점을 오픈했다. 체코 제2의 도시로 수도 프라하에서 남동쪽으로 약 180Km 지점에 위치한 브르노는 산업·문화의 중심지이자 많은 중세 유적을 가진 도시로 유명하다. 에이블씨엔씨 이광섭 해외추진팀장은 "미샤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증 가장 많은 해외 매장을 확보하며 해외 사업분야도 진취적으로 선도하고 있다"며 "유럽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