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필수아이템으로 빔프로젝터 미니사이즈 ‘Rayo’인기

입력 2013-07-12 11:36  

여름휴가 떠날 때 가볍게 챙긴 DMB 초소형빔프로젝터로 낭만적인 영화감상

다가온 여름휴가시즌으로 캠핑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용품구매가 늘고 있다.
캠핑용품은 작년 같은 시즌과 변동 없이 그늘막텐트, 텐트 바닥 방수포, 캠핑가방, 쿨러스탠드, 침낭, 취사용품 등이 구매가 많으며 이외에도 런닝화, 등산복 등 관련 의류도 많이 팔리고 있다. 반면, 올해 들어서 추가된 캠핑용품으로는 미니빔프로젝터를 구입하는 이들이 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주)의 미니사이즈 빔프로젝터 ‘Rayo R10(이하-레이요)’은 휴대가 간편한 326그램의 가벼운 중량과 40mm의 사이즈로 USB와 스마트폰, 메모리칩등 외부메모리와의 호환지원, 4GB내장메모리와 스피커, Office viewer를 탑재하고 있으며 지상파DMB방송을 지원한다.

‘Rayo R10(레이요)’는 주 구매자 층이 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하며, 펜션이나 콘도, 야외 외벽뿐만 아니라 텐트내부나 외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설치 쉬워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보다 색다른 여행을 위해 챙기고 있다.

레이요는 여름 밤 도시에서 떠나 고요한 자연의 텐트 안에서 감상하는 영화는 TV가 없는 숲 속에서의 흥미로운 놀 거리와 낭만을 제공한다. 또 텐트 바깥벽에 빔을 띄우면 마치 야외극장에 온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다트가 있는 텐트의 경우 다트가 스크린의 역할을 해 스크린이 없어도 되는 편리함을 주고 내장스피커를 통해 별도의 외장스피커가 없어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낭만영화관은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수많은 별들과 곤충소리가 더해져 캠핑여행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묘미를 더한다.

보다 특별하고 색다른 여행을 만들어주는 Rayo R10(레이요)은 온라인공식판매처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가능하다.

현재 Rayo 마이크로사이트(http://rayo.canon-bs.co.kr/?page_id=10)에서는 Rayo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TOUCH&TRY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7월 10일부터 17일까지 1차 모집 중이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신청란에서 ‘Rayo가 필요한 사연을 간단하게 입력 후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누르면’ 참여되며 무료체험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무료체험자로 선정되면 앤젤리너스 1인세트 기프티콘을 100% 지급하며 무료체험 후 후기를 등록하는 사용자 중 ‘best 후기 good후기’ 작성자를 선정하여 코베아 휴하우스3캠핑텐트, 롯데백화점 10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