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바캉스룩, '스마트 쿨링 패션'이 대세

입력 2013-07-16 12:00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이 찾아오면서 바캉스 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디자인도 기능도 한층 더 쿨해진 `스마트한 쿨링 패션` 아이템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개념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Omni-Freeze Zero)`를 적용한 제품을 의류에서부터 신발, 모자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올 여름 바캉스룩의 쿨링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옴니프리즈 제로`는 소재 원단에 보이는 수많은 블루링이 땀이나 수분을 만난 즉시 반응해 빠르고 오래 가는 쿨링 효과를 주는 신개념의 쿨링 테크놀로지.

`옴니프리즈 제로`가 적용된 워터슈즈 `파워드레인 쿨`에 시원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피케 셔츠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워드레인 쿨은 발등을 덮는 갑피 부분에 `옴니프리즈 제로`를 적용, 더운 여름 맨발로 신어도 시원하며 땀이 나거나 물에 젖어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수력이 좋은 풋베드를 적용해 물 속에서 신다가 지면으로 나오면 금새 물이 빠지며 지면 접지력이 우수해 다양한 트레일 환경에서 미끄러짐을 막아줍니다. 물 속을 거닐다가 바로 물 밖으로 나와 트레킹, 경등산 등을 즐길 수 있어 계곡 여행 시 사용하기에 더욱 좋습니다.

컬럼비아의 피케 셔츠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트래블 룩 연출에 제격.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케 셔츠는 액티브 핏이 돋보이는 슬림한 스타일로 커풀룩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 이외에 쿨비즈 룩도 연출할 수 있어 인기만점 아이템.

감각적인 디자인에 활동하기 편안한 기능성까지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팬츠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이더 `루베우스` 비치 팬츠는 은은한 스트라이프 프린트로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에서 세련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얇고 가벼운 남성용 비치 팬츠. 촘촘한 그물망으로 이뤄진 메쉬 소재의 이너 팬티를 내장해 물에 젖어도 엉킴이 없도록 했으며 팬츠 옆면에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를 달아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남녀 모두 허리 부분을 벨트로 디자인해 스포티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홀리마` 팬츠는 선보였습니다.

K2의 `핫썸머 블록 반바지`는 서핑 이미지가 프린팅 된 남성용 반바지. 메쉬 재질의 속바지가 있어 수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역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각종 레저활동 등에 좋다. 컬러는 그린과 레드 두 가지.

바캉스 필수품인 이른바 샌들류 브랜드들도 쿨한 디자인과 기능으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습니다.
버블플랍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로맨틱` 스타일을 비롯해 후르츠, 퍼니, 스위트, 스포츠 등 총 5가지 스타일의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했고, 크록스는 페미닌한 스트랩과 벳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린 `리얼리 섹시 플립 샌들`을 내놨습니다. 로버스는 샌들, 비치백, 티셔츠로 구성된 `로버스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