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머니 가벼운 여름 휴가철, 실속 만점 ‘외식 노하우’

입력 2013-07-30 14:13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름 휴가 준비에 팍팍해진 주머니 사정이 부담이다. 때문에 외식업계에서는 특가 할인, 이색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주머니 가벼운 휴가철, 실속 만점 ‘외식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다.

▲ 화끈하게 쏜다! 할인 이벤트 팡팡~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마다 파격적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끈한 화요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화끈한 화요일’은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피자 전 품목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 더불어 내달 29일까지 모든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를 50% 할인 판매하는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전개하고 있다.

블랙스미스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말까지 청소년 할인 이벤트 ‘맛있는 여름방학’을 진행한다. 1인 1메뉴 주문 시 중·고등학교 학생증 지참 고객에 한해 메인 메뉴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초등학생에게는 키즈 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 주문 시 20% 할인 판매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캠핑세트’를 출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삼 불고기’, ‘우삼겹 불고기’, ‘서울식 불고기’ 등 불고기브라더스 대표 불고기 메뉴 3종을 21%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 캠핑세트’는 8월 31일까지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직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함께 ‘공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비비고에서는 청포묵, 메밀묵, 도토리묵 등 3종의 묵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비벼먹는 ‘묵 비빔밥’과 보리밥, 열무김치를 강된장에 비벼먹는 ‘강된장 열무 비빔밥’을 여름 신 메뉴로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해당 메뉴를 2번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안산밸리록페스티벌, B.A.P 콘서트, 힙합페스티발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뜨거운 열기 가득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용해 볼 만하다.

아웃백에서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를 태그 해 아웃백 메뉴 중 좋아하는 메뉴를 추천하고, 태그 된 친구가 댓글을 남겨 8월 1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숙박권&조식뷔페(1명),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숙박권&조식뷔페(1명), 아웃백 런치메뉴 식사권(5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토다이는 내달 3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에어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방콕, 홍콩, 마카오, 나가사키, 제주 등 다양한 항공권과 토다이 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