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 20세 '비락식혜'의 무한 변신

입력 2013-08-08 11: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비락식혜`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젊은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비락식혜를 판매하는 팔도는 8일 젊은 층을 겨냥한 `비락식혜 컵`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은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 마시기 편리한 제품입니다.
지난 3월에는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팔도 관계자는 “‘비락식혜 컵’은 전통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젊은 세대들과 한국적 정서를 소통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락식혜 컵’의 출시로 전통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비락식혜’는 450억 원 규모의 전통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의 리딩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 원이 판매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