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가 출시 20년을 맞아 젊은 브랜드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에 이어 8일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250ml, 편의점 기준 1600원)은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전통 식혜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산 쌀을 사용한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서 마시기 편리하게 구성됐습니다.
또 콜드체인시스템을 도입해 냉장유통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고온 순간 살균처리를 한 후 무균 상태에서 내용물을 담는 아셉시스(Asepsis) 방식으로 생산해 식혜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입니다.
비락식혜는 450억원 규모의 전통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 선두 브랜드로 지난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원이 판매됐습니다.
출시이후 지금까지 4억 리터, 모두 17억 개(238ml 캔 기준)가 팔렸으며 사용된 쌀만 해도 1만t(80kg 쌀 한가마니 기준 12만5000포대)수준입니다.
팔도는 정체돼 있는 전통음료 시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아이스 컵에 담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파우치 형태의 제품인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와 ‘비락식혜 컵’을 통해 젊은 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에 이어 8일 ‘비락식혜 컵’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비락식혜 컵`(250ml, 편의점 기준 1600원)은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전통 식혜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산 쌀을 사용한 밥알을 잘게 갈아 넣어 빨대를 이용해서 마시기 편리하게 구성됐습니다.
또 콜드체인시스템을 도입해 냉장유통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고온 순간 살균처리를 한 후 무균 상태에서 내용물을 담는 아셉시스(Asepsis) 방식으로 생산해 식혜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입니다.
비락식혜는 450억원 규모의 전통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 선두 브랜드로 지난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원이 판매됐습니다.
출시이후 지금까지 4억 리터, 모두 17억 개(238ml 캔 기준)가 팔렸으며 사용된 쌀만 해도 1만t(80kg 쌀 한가마니 기준 12만5000포대)수준입니다.
팔도는 정체돼 있는 전통음료 시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아이스 컵에 담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파우치 형태의 제품인 ‘비락식혜 아이스 파우치’와 ‘비락식혜 컵’을 통해 젊은 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