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3-08-13 18:13  


템퍼가 8월 템퍼 리빙 페어 기간을 맞이해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8월 15일부터 9월 1일까지 제품 할인과 함께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템퍼 매트리스 컬렉션,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100만 원 이상은 템퍼 골프 우산을, 200만 원 이상은 템퍼 오리지널 베개 2개와 템퍼 골프우산을, 500만 원 이상은 템퍼 오리지널 베개 2개와 템퍼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쿠진아트가 그릴&그리들러를 이용해 벨기에식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추가 액세서리 ‘그리들러 와플 플레이트’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그릴&그리들러를 그리들 모드 설정한 후 93도에서 218도까지 온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으며, 논스틱(Non-stick) 코팅 처리로 와플 반죽이 조리 열판에 눌어붙지 않고 깨끗하게 떨어진다고 하네요. 또한 본체와 분리한 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고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며,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드립 트레이가 구성돼 반죽이 흘러내려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하우스가 8월 말부터 이태리 주방용품 브랜드 `피랄’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피랄은 140년 전통의 장인 제조공법으로 숙련된 도예가가 수작업으로 만드는 테라코타(terracotta) 주방용품입니다. 피랄의 주방용품은 열전도율이 높고 열이 고르게 분포되어 음식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지속시킨다고 하네요. 테라코타는 친환경 소재로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이 전혀 없으며 가스레인지는 물론 버너, 오븐,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은 양수냄비, 편수팬, 찜기, 볼 등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행남자기가 수납을 고려한 1인 맞춤형 제품인 ‘올인원(All-in-One) 식기’를 출시했습니다. 올인원 식기는 수납에 용이하도록 식기를 탑처럼 하나로 쌓을 수 있게 디자인한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코지룸과 버블팝 총 두 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지룸은 반복적인 디지털 패턴으로 세련된 멋과 함께 브라운과 카키톤의 컬러가 차분하고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버블팝은 선명한 캔디 컬러와 유선형의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네요. 공기, 대접, 찬기, 접시 및 머그컵 총 5개가 한 세트 구성으로, 접시부터 순서대로 쌓으면 좁은 공간에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새 학기를 맞아 단체생활에 적응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챙겨줄 수 있는 ‘신나는 새학기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방학이 끝나고 학교나 유치원 생활에 다시 적응해야 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DHA와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겨주는 ‘츄어블 오메가-3’와 어린이 기초영양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를 함께 담아, 한정판으로 마련된 귀여운 스쿨버스 디자인 패키지로 포장했네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대학 기부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려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 세제 등 생활용품 1000 여 개를 기부했습니다. 기부된 물품들은 화정체육관과 기숙사 등 학생들과 관련된 시설에서 사용된답니다. 피죤의 대학 기부 활동은 2011년부터 시작해 3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올해는 앞서 단국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에 생활용품을 기부했습니다.

블랙스미스는 본격 휴가철인 8월을 맞이해 휴가도 반납하고 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13일부터 15일까지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합니다. 휴가도 반납하고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사연들을 댓글로 작성하면 총 5팀을 선정해 회식비로 블랙스미스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당첨자는 16일 블랙스미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동료들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이 있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씰리침대는 숙면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씰리 포스처피딕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8월 백화점 5곳에서 추가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업체 측은 6일 롯데백화점 포항점과 일산점을 시작으로 14일 평촌점, 15일 잠실점, 그리고 20일 현대백화점 대구점까지 신규 매장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백화점 유통망을 전국으로 확대 및 강화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번 백화점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씰리 리프레쉬(Refresh) 매트리스’를 45% 할인 판매한다고 하네요. 이번 혜택은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비핸즈카드는 예비 신부를 위한 ‘비핸즈 뷰티박스’를 오픈 했습니다. 관계자는 “예비부부에게 청첩장뿐 아니라 결혼 준비부터 결혼 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삼성전자 맴버십 할인, 답례품 서비스에 이어 업계 처음으로 뷰티박스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비핸즈 뷰티박스는 고가의 수입명품 화장품 정품 미니어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개념 ‘뷰티쇼핑 큐레이션 서비스’라고 합니다. 화장품 구입 전 비핸즈 뷰티박스에서 전문 뷰티 큐레이터가 엄선한 40여종의 명품화장품 중 본인이 원하는 4종을 선택,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추후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구매 할 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