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다이어트 커피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 출시

입력 2013-08-14 09:13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다이어트 커피 제품,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Benefit Diet)`를 출시하고, 오는 20일 NS홈쇼핑을 통해 제품의 판매를 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카페베네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엔알디와 다이어트 제품 개발을 위한 업무 제휴를 통해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베네핏 다이어트`는 좋은 몸매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제품명으로, 매장에서 즐기던 카페베네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기면서 동시에 다이어트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습니다.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는 카페베네 전용농장인 브라질 이파네마 농장의 고급 원두를 사용했으며, 브랜드 고유의 미디엄로스팅 기술이 그대로 적용해 부드럽고 깊은 커피의 풍미가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 여기에, 무지방, 무설탕인 것은 물론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와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성분과 원활한 장운동과 배변활동을 돕는 건강기능성 원료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등이 더해져 커피와 함께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블렌딩한 것이 장점 입니다.

카페베네와 엔알디는 이번 다이어트 커피 제품의 인체실험결과를 통해, 하루 2잔을 물에 타서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권장하며, 복부지방감소와 내장지방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허가받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여성들이 주 고객인 다이어트 제품의 특성을 반영해,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는 N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여지며, 8월 2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 향후 전국 대형마트에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 입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약 1년 여간의 연구 · 개발과 10회 이상의 맛테스트를 거쳐 맛있게 즐기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데 주안점을 두고 양 사의 관계자들이 제품 완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커피의 장점을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기획할 예정으로, 다이어트 커피와 같이 건강기능을 함유한 여타 제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