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초 세곡지구 현대 엠코아파트 분양 주목!

입력 2013-08-16 11:27   수정 2013-08-16 18:28




강남권의 노른자 땅이라 불리는 내곡지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부동산 침체 속에서도 최고의 호황기를 누리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현대엠코가 서울 서초구 내곡 보금자리에 내에 위치한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를 분양 중이다.


대박 치는 강남권 개발지구의 민간분양 아파트, 내 집 마련 기회 UP!


젠트리스가 위치한 내곡지구는 강남의 마지막 남은 금싸라기 땅으로 민간분양이라는 이점과 더불어 3년 내리 성공분양을 이끈 강남권 개발지구에 속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지난 2011년 서초지구의 `참누리 에코리치`는 중대형으로 구성된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강남권 개발지구의 입지로 한 달 만에 100% 분양에 성공했다.


`래미안 강남힐즈` 또한 완판을 기록했다. 이처럼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강남권 개발지구에 분양 중인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는 골든블록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민간분양 아파트로써 주변 시세보다 분양가가 저렴하다. 또한 양도세 5년간 면제 등 4.1부동산대책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을 품은 친환경 아파트라는 점이다. 강남 도심 속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계산, 구룡산, 대모산, 인릉산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최고의 녹지환경은 물론, 신원천과 여의천이 흐르는 등 최상의 자연환경 프리미엄을 보장받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최고의 주거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 배산임수 또한 자랑하기 때문에 입지 프리미엄이 돋보인다.


탁월한 교통편을 빼놓을 수 없다. 청계산 인근에 위치해 있는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는 신분당선청계산입구역을 통해 단 3정거장만으로 강남역을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한 신분당성, 강남대로,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분당 내곡간 고속도로 내곡 IC, 용인 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가 인접해 있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에 양재 하나로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상업시설과 삼성서울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유명의료시설이 위치해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대치동 학원가, 강남학군, 예술의 전당 등 최고의 교육 여건과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내세운다.


아울러 젠트리스만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설계는 입주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현 트렌드에 맞게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킨 설계는 아파트의 품격과 가치를 더욱 더 높였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4bay구조로 채광과 통풍 또한 우수하며, 실내골프장, 실버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또한 돋보여 최고의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는 지난 달부터 본격적으로 분양에 들어갔으며, 현재 계약률이 90%가 넘을 정도로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청계산입구역 앞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1661-5787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