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는 직장인들이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재충전할 수 있도록 아이더 직장인 캐나다 휘슬러 출사 원정대를 모집합니다. 9월 15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에 아이더 브랜드와 관련된 사진을 찍어 등록한 사람 중 8명이 원정대에 당첨됩니다. 원정대는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캠핑카를 타고 휘슬러와 밴쿠버 지역을 여행하면서 캐나다의 자연 경관을 촬영한다고 합니다. 촬영한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10월 말에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리복은 그로스핏 나노 2.0 태극기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신발의 옆면에 태극기 문양을 넣으면서도 전체적으로는 블루 컬러를 많이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관계자는 “운동 시 필요한 지면 미끄럼 방지와 내구성, 안정적인 균형유지가 강화됐다. 또한 쿠셔닝 및 향균 기능이 탁월한 오솔라이트 깔창을 적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크로스핏 그래픽 티셔츠 태극기 에디션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클럽베닛은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One Price Wonder 명품 세일 대전을 진행합니다. 최고 6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세일 제품은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멀버리, 펜디 등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그너는 블랙과 옐로우 컬러의 배색으로 젊은 활기가 넘치는 프레시 밸런스 테마를 선보였습니다. 슬림 핏 라인으로 여성미를 살린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플레어 디자인의 큐롯, 리넨과 면 혼방으로 착용감이 좋고 통기성이 뛰어난 바이저,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골프슈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3 F/W에 런칭하는 신규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LOUDMUT)’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9일과 14일에 각각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롯데 평촌점에 매장을 오픈했고, 20일 롯데강남, 27일 롯데센텀, 30일 현대신촌 등 9월 초까지 총 7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답니다. 매장 오픈 이벤트로는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레더팔찌를, 모든 구매자에게는 레더 브로치 세트를 증정하였으며 매장 현장에서는 벨기에 왕국을 상징하는 석고마임 퍼포먼스도 함께 펼쳐졌다네요.
라빠레뜨(lapalette)가 새로운 감각의 프리미엄 라인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Most by lapalette)를 런칭했습니다. 라빠레뜨의 스타일 아이콘인 톱모델 강승현과의 콜래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첫 선을 보인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는 기존의 라빠레뜨와 달리 모던한 감성과 희소성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최상의 가치를 추구한답니다. 사첼백 스타일의 디자인에 클러치와 미니백, 토트백 버전으로 선보여진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