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23 17:46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페미닌 워시 119ml’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워시 119ml’는 기존에 있던 235ml와 59ml의 중간 사이즈로 만들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는 불쾌한 냄새를 방지해주고 청결함을 유지해주어 늘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soap-free 타입의 여성청결제입니다. 자연에서 얻은 옥수수녹말과 코코넛오일에서 추출된 자연분해성 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나 점막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며, 아기 바디워시만큼 순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VIP 고객들의 추석 선물로 검은깨를 준비했다네요. 스킨푸드는 23일부터 30일 오후 5시까지 자사의 최우수 고객인 ‘구어메(GOURMET)’ 회원들을 대상으로 ‘생(生)푸드 천연팩 검은깨’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합니다. 신청 접수는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받는다고 하네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나 로그인 필요 없이 천연팩 신청란에 핸드폰 번호와 문자로 전송된 쿠폰 번호를 입력한 뒤 제품을 수령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브랜드 ‘자인’이 천연 약초 성분과 단백질 분해 효소를 결합한 ‘발효 효소 세안제’를 출시했습니다. 자인 발효 효소 세안제에 함유된 단백질 분해 효소는 외부 환경에 쉽게 민감해지는 일반적인 효소와는 달리 열, PH, 계면활성제 등에서도 안정된 상태를 유지해 피부에 자극은 적으면서도 뛰어난 각질 제거(필링) 효과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또 발효 미강수와 6년근 발효 홍삼 추출물이 피부에 좋은 각종 아미노산, 유기산, 항산화 물질들을 빠르게 흡수시켜 안색을 개선해주고, 각질층의 자연보습 인자 감소를 막아 건성, 민감성 피부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망화장품의 뷰티&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이 ‘굿바이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전국 Onl 매장에서 진행되며, 바캉스 후 달아오르거나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게 케어해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헤어, 보디 품목까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카밀 (Kamill)이 9월 1일 손만들기 비법을 공개한다네요. 손 모델 최현숙 씨를 모델로 하여 올바른 손 관리 방법을 시연한 동영상을 공개한다는데요. 이 손관리 동영상은 단순히 핸드크림만을 바르는 것 뿐만 아니라, 손씻기, 각질제거, 세세한 마사지 관리를 통해 나도 손 모델 같은 아름다운 손으로 거듭날 수 있는 팁을 함께 알려준다고 합니다. 또한 카밀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이 동영상을 본 후, 9월 초 카밀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루 10명에게 카밀 핸드크림 증정 및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네요.

프레쉬가 2013년 상반기 마스크 부문 매출 1위(보떼 리서치 리테일 리포트 자료 기준, 2013년 1월-6월 백화점 판매금액)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보떼 리서치는 Estee Lauder(에스티 로더), Loreal(로레알), LVMH 등 유명 외국계 화장품 3개사를 포함해 수입 화장품사가 거의 대부분 참여하는 매출 자료라고 합니다. 프레쉬 관계자는 "프레쉬 마스크 컬렉션은 제품력은 물론 향과 텍스처 등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여타의 마스크 제품과 명확히 구별될 수 밖에 없는 독특한 제품군"이라며 "롯데 닷컴에서도 프레쉬의 로즈 페이스 마스크가 SK-II 시트 마스크를 누르고, 마스크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프레쉬는 10월 `크렘 앙시엔느 허니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르비스가 습한 실내 외 공기, 더위로 땀과 노폐물이 뒤엉켜 불쾌한 냄새가 나는 두피를 겨냥해 헤어 케어 아이템 2종을 제안했습니다. 헤드 스파 샴푸인 헤드 리프레 스파 딥 클렌징 샴푸는 듀얼 클렌징 팩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제거하기 힘든 모공 안쪽의 노폐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준다고 하고,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두피와 모발에 시원하게 스며들어 윤기를 더해주는 헤드 리프레 스파 딥 릴렉싱 트리트먼트 두 가지라네요. 멘톨이 들어 있어 산뜻하고 시원한 느낌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