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서비스 브랜드 가치 10년 연속 1위

임동진 기자

입력 2013-08-26 11: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 서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KT는 olleh All-IP 서비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올레인터넷’과 ‘올레 tv’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각각 10년과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KT관계자는 “1위 수상은 그 동안의 품질향상과 서비스 차별화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의 가치 향상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