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올해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는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높인 `큐브카드`와 `플래티늄샵` 시리즈,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문화 마케팅을 펼친 `러브` 시리즈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 지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는 고객의 편의성과 혜택을 높인 `큐브카드`와 `플래티늄샵` 시리즈,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문화 마케팅을 펼친 `러브` 시리즈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와 사랑을 받는 리딩 브랜드 지위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