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건강을 동시에 한국경제TV의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웰스&헬스(Wealth & Health)’가 8월 30일 오후 3시 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는 절대 놓치지 않는 우아한 낚시녀, 임상수. 디테일한 분석과 정보는 내게 맡겨라 상큼 발랄 분석녀 서유림. 최신 정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섹시한 캐치녀 차정아 등 매력만점 미녀 3인방이 잘 먹고 잘 사는 법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와 모바일리서치 업체 오픈서베이의 설문조사결과 전국의 성인남녀 500명은 연인 또는 부부와 함께 도시를 떠나 자연휴양림으로 떠나고 싶다고 선택했다.
‘웰스앤헬스‘의 미녀 3인방은 국토부 선정 베스트 10 중 하나인 태안반도 안면송길 드라이브를 즐긴다. 안명송은 예로부터 품질이 좋아 궁궐이나 선박의 재료로 쓰였으며, 특히 국보 1호 숭례문 복원작업에 사용된 나무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처럼 그녀들도 드라이브 중간 중간 맛의 향연을 펼친다. 오늘의 요리는 키틴 성분으로 지방축적을 줄여주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꽃게요리 속으로 빠지고 만다.
이번주 ‘웰스n헬스‘는 국제수목학회에서 ’세계의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인정받은 천리포 수목원과 방포해변의 아름다운 펜션, 벌칙이 난무한 요리대결, ATV레이싱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차 있다.
정보와 재미, 감동까지 선사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웰스앤헬스’는 임상수, 서유림, 차정아 미녀 3인방이 건강하고 즐거운 삶, 현명한 소비를 통해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