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TV 광고 `야구장편`을 3일 공개합니다.
`야구장편`에서 김우빈과 이종석이 관객들 사이에서 숨 조리며 경기의 막판 절정을 지켜보는 가운데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해 환호하는 팬들과 함께 초대형 카스 풍선으로 파도타기를 하며 힘차게 응원합니다. 카스 풍선 파도타기 응원의 힘을 받아 승부를 가르는 시원한 홈런이 터지며 팬들이 열광하고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 이번 광고에서 김우빈과 이종석은 야구 경기장의 승부와 경쟁이 축제로 이어지는 `건강한 젊음`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다운 큰 스케일과 젊음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실제 인천 문학 야구경기장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엑스트라 연기자만 해도 1천 500여 명에 달했습니다. 특히 야구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응원 도구 막대풍선을 약 12m 높이의 초대형 카스 풍선으로 제작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올해 들어 카스 브랜드가 가진 젊음·열정·도전의 영역과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클라이밍, 블롭점프와 같이 보다 역동적이고 신선한 소재들을 광고에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스는 언제 보아도 새롭고 신선한 맛과 짜릿한 목넘김의 맥주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기억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야구장편`에서 김우빈과 이종석이 관객들 사이에서 숨 조리며 경기의 막판 절정을 지켜보는 가운데 선수들에게 힘을 불어넣기 위해 환호하는 팬들과 함께 초대형 카스 풍선으로 파도타기를 하며 힘차게 응원합니다. 카스 풍선 파도타기 응원의 힘을 받아 승부를 가르는 시원한 홈런이 터지며 팬들이 열광하고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눕니다. 이번 광고에서 김우빈과 이종석은 야구 경기장의 승부와 경쟁이 축제로 이어지는 `건강한 젊음`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다운 큰 스케일과 젊음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실제 인천 문학 야구경기장에서 촬영을 진행했으며, 엑스트라 연기자만 해도 1천 500여 명에 달했습니다. 특히 야구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응원 도구 막대풍선을 약 12m 높이의 초대형 카스 풍선으로 제작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올해 들어 카스 브랜드가 가진 젊음·열정·도전의 영역과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클라이밍, 블롭점프와 같이 보다 역동적이고 신선한 소재들을 광고에 사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스는 언제 보아도 새롭고 신선한 맛과 짜릿한 목넘김의 맥주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기억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