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입력 2013-09-03 18:03  


아비노가 파지티블리 너리싱 에너자이징 라인 & 파지티블리 너리싱 카밍 라인 2종을 출시했습니다. 파지티블리 너리싱 라인은 인공적이지 않은 자연 추출물 그대로의 향을 느낄 수 있어 기분까지 특별하게 관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치고 생기 없는 피부를 위한 에너자이징 라인은 활력을 높여주는 자연 성분 석류와 자몽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하고 산뜻한 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즉각적인 에너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쌀눈과 견과류 껍질의 미세한 천연 알갱이가 함유된 스무딩 워시는 샤워 시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줘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빛나게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카밍 라인은 진정 효과에 뛰어난 라벤더, 카모마일, 일랑일랑 등 자연의 아로마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은은한 향으로 기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포근하고 편안한 카밍 효과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인텐시브를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당(글리코)에 대한 연구로 최근 10년간 6개의 노벨상을 수상한 차세대 바이오 과학 분야인 ‘글리코 바이올로지’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바이오 글리칸은 피부 필수활성 요소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 피부결을 채워줘 탄탄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네요. 또한 부드럽고 찰진 제형이 피부에 신속하게 스며들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탱탱하고 빛이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필로소피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올 가을 여성들의 만족스러운 안티에이징을 완성해줄 신제품 3종을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3종은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모이스처라이저와 미라클 워커 오일프리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로션,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핸드, 넥 앤 데콜테 크림입니다.

리리코스는 마린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OA 크림을 출시했는데요. 이 제품은 촘촘하게 피부속을 채워주어 건조함과 칙칙함, 늘어지는 탄력, 깊어지는 주름 등 전반적인 4가지의 노화증상을 개선해 보석같이 아름다운 피부로 완성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사용함에 따라 촉촉함과 투명도, 피부톤이 맑게 개선되며, 바를수록 피부가 탄탄하게 차오르는 탄력과 팽팽하게 개선된 주름 등 다각적인 노화증상을 단계별 효능으로 해결해 어려지는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참존화장품은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의 새 제품 스네일 링클 리버커 3종을 추가 출시했습니다. 스네일 링클 리커버 라인의 핵심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네요. 또한 상처 치유를 돕는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다양한 보습인자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추가 출시된 3종은 스네일 링클 리커버 소프너, ‘네일 링클 리커버 에멀젼 및 스네일 링클 리커버 CC크림입니다.

A.H.C가 고농축 앰플인 캡처 앰플 시리즈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100ml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두 배로 늘어났지만 가격은 용량 대비 약 10% 저렴하다고 합니다. 캡처 앰플 시리즈 모든 제품은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이며,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7가지 성분(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에탄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포름알데히드)을 배제한 저자극 앰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 비피다, 락토바실러스 등 발효 성분으로 구성된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증대시켜 활력을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크리니크는 안티 에이징 에센스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리페어웨어 레이저 포커스 스무드, 리스토어, 코렉트는 나이가 들수록 피부 턴오버 주기가 점차 느려지고, 죽은 각질이 피부 바깥 층에서 떨어져나가지 못하고 축적돼 주름을 더욱 눈에 띄게 만드는 것에서 착안했다고 합니다. 이에 피부에는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각질은 규칙적으로 정상화해주는 ‘스킨 리서피싱 테크놀러지(Skin Resurfacing Technology)’ 기술을 사용해, 부드럽고 윤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고농도의 단백질 복합체가 자연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며 피부를 더욱 더 단단하고 탄력 있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