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예능 최고1분, `일밤`에서 `우결`까지 TOP 5는?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9-10 14:40  

MBC 예능 프로그램들이 뜨거운 인기와 함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MBC는 지난 한 주 `일밤`부터 `무한도전`까지 우리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MBC 예능 최고의 1분을 공개했다.(기준 : 9.2~9.8/TNmS 수도권시청률)





◆ `일밤-진짜 사나이` 남자들의 이별에 눈물 짓다



마치 아무 일 아닌 것처럼 이기자 부대에서의 이별은 담담했다. 8일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편은 다시 한 번 남자들의 뜨거운 전우애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폭풍같은 4박 5일의 시간이 지나고,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자 멤버들과 동고동락한 이기자 부대원들은 "수색인답게 울지 말자"며 뜨겁게 포옹했다.

특히 김형근 이병은 "그동안 좋았고, 진짜 보고 싶을 거 같다"는 진심 어린 말로 지난 시간을 회고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시청률 역시 26.6%까지 치솟으며 남자들의 뜨거운 이별과 함께 했다.





◆ `일밤-아빠 어디가` 노래 하나로 힐링되는 이 순간!




8일 방송된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여름 목장`을 찾은 다섯 가족의 유쾌한 여행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 날은 선선해진 가을 밤에 어울리는 `윤민수 아빠의 노래교실` 수업이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가 직접 준비한 기타 반주에 맞춰 다섯 아이들은 각각 자신의 개성에 맞게 개사한 `우유 송` `너무해 송`을 부르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지아는 민국이를 향한 `러브 송`을 불러 수줍은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해지는 이 장면은 시청률 22.9%를 기록했다.





◆ `무한도전` 2년마다 열리는 축제가 돌아왔다! `무도 나이트`



2년마다 열리는 `무도 가요제`가 `2013 무도 나이트`로 찾아왔다. `감성 변태` 유희열을 비롯해 보아, 장미여관, 김C, 지드래곤, 장기하와 얼굴들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무한도전`을 찾아 이번 가요제를 준비한다.

7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하이라이트는 시청률 19.5%까지 치솟은 `파트너 선정`의 순간이었다. 멤버들은 각각 무대에 올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매력들을 쥐어짜내며 뮤지션들에게 어필했고, 특히 정형돈은 `여러분`을 들릴 듯 말 듯한 희미한 창법으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최종적으로 모두가 기피했던 노홍철이 장미여관과 짝을 이루며 `무도 나이트`의 대장정이 시작됐다.





◆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일본 열도를 점령한 카라



4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는 일본 열도를 뒤흔들었던 그룹 카라가 박진영과 함께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MC들은 카라의 일본 광고수입에 관심을 보이며 "편당 6~10억 정도를 받는다"고 언급했다.

이어 일본에서 뽑은 광고 모델 순위 1위에 구하라, 9위에 니콜, 16위에 한승연이 꼽혔다는 소식을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카라는 "꼭 광고뿐만이 아니라 부수적인 것들까지 다 포함한 것"이라며 겸손해했고, 이 장면은 시청률 11.5%를 기록해 카라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지막 데이트



고준희 진운 커플과 조정치 정인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이 종료됐다. 7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두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져 관심을 끌었다. 조정치는 실제 연인 정인에게 그동안 볼 수 없던 진지한 프러포즈로 감동을 자아냈고, 진운 역시 고준희를 위한 세레나데를 불러 아름다운 이별을 고했다.

특히, 고준희는 진운과 마지막 데이트를 즐기며 연신 눈물을 흘렸고, 마지막 인터뷰 때 "사계절을 진운과 보낸 것 같아 좋았다"는 소감을 남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고준희 진운의 마지막 인사장면은 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