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독특한 문화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남성 패션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서적 ‘Mr. Baker`를 내놨습니다.
서적 `미스터베이커`는 빵을 만드는 6명의 베이커와 진행한 커스텀멜로우의 패션&푸드 콜라보레이션인 ‘Mr. Bake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간됐습니다.
미스터 베이커는 단행본으로 10개월에 걸친 베이커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다큐멘터리 형식의 에세이 북입니다.
이미 서울에서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베이커리 ‘더 벨로’, ‘마카롱’, ‘뺑드빱바’, ‘더 베이커스 테이블’, ‘르뱅’, ‘오뗄두스’의 이야기와 6명의 쉐프의 삶과 함께 특히 커스텀멜로우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브레드 레시피도 담겨져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한 손형오 커스텀멜로우 디자인실 손형오 실장은 프롤로그를 통해 “좋은 재료와 좋은 마음은 두 손을 만나 정성스럽게 빚어지고 그렇게 구워진 빵은 반드시 알아봐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좋은 원단과 좋은 마음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려는 디자이너가 자신만의 신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옷을 만드는 것처럼 말이다”라 소감을 말했습니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미 청춘만감, 워치마이쇼의 프로젝트를 통해 단행본을 출간했으며, 이번에 세 번째입니다.
커스텀멜로우의 ‘미스터 베이커’는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 인터넷 교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서적 `미스터베이커`는 빵을 만드는 6명의 베이커와 진행한 커스텀멜로우의 패션&푸드 콜라보레이션인 ‘Mr. Baker’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간됐습니다.
미스터 베이커는 단행본으로 10개월에 걸친 베이커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다큐멘터리 형식의 에세이 북입니다.
이미 서울에서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베이커리 ‘더 벨로’, ‘마카롱’, ‘뺑드빱바’, ‘더 베이커스 테이블’, ‘르뱅’, ‘오뗄두스’의 이야기와 6명의 쉐프의 삶과 함께 특히 커스텀멜로우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브레드 레시피도 담겨져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한 손형오 커스텀멜로우 디자인실 손형오 실장은 프롤로그를 통해 “좋은 재료와 좋은 마음은 두 손을 만나 정성스럽게 빚어지고 그렇게 구워진 빵은 반드시 알아봐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좋은 원단과 좋은 마음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려는 디자이너가 자신만의 신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옷을 만드는 것처럼 말이다”라 소감을 말했습니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미 청춘만감, 워치마이쇼의 프로젝트를 통해 단행본을 출간했으며, 이번에 세 번째입니다.
커스텀멜로우의 ‘미스터 베이커’는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 인터넷 교보,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