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마케터 및 블로거를 위한 황금키워드 추출 솔루션 빅키워드

입력 2013-09-27 11:11   수정 2013-09-27 14:39



소프트웨어개발 (주)아임굿(대표이사 임현순)에서 개발한 빅키워드(www.bigkeyword.com)가 블로거 및 마케팅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빅키워드는 검색엔진에서 검색되는 수천만개의 검색어와 수십억건의 디지털 데이터를 분석하여 키워드광고 및 블로그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빅데이터 솔루션이다. 블로그분석, 경쟁사분석, 키워드분석 등 3가지 항목의 분석 메뉴를 기반으로 블로거 및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세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현재 관심을 끌고 있는 블로그랭킹 시스템은 블로거들에 의해 한달에 100건이 넘는 글들이 포스팅 되고 있으며 블로그 랭킹을 조회하는 일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빅키워드의 바이럴 키워드 발굴 기능을 많이 활용하고 있는데 이 기능의 핵심은 검색량이 많으면서 오랫동안 검색결과 상단에 유지시킬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아내는 것이다. 이런 키워드들을 포스트 제목에 포함시켜 꾸준히 포스팅을 한다면 단기간에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마케팅 컨설팅 회사의 한 관계자는 “"빅키워드"의 검색광고 키워드 발굴 기능을 활용해서 추출한 키워드들로 검색광고를 집행한 결과 기존보다 전환단가를 낮추고 ROI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보았다.그리고 경쟁사의 월별 광고집행 키워드숫자와 모바일광고 집행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데 있어서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얼마 전 업데이트된 검색광고 예상광고비 조회 기능은 광고대행사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 기능의 핵심은 광고주들이 키워드광고로 얼마 정도의 비용을 지출했는지 월별로 확인이 가능하여 시즌별 키워드 운영 전략이나 최근 6개월간의 광고비용 지출 이력을 대략적으로 예측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검색광고 입찰경쟁과 블로그 상위노출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효율이 좋은 키워드를 찾아내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빅키워드를 활용하면 이런 일들을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광고 대행사 및 바이럴마케팅 대행사에게는 일정 기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테스트계정이 제공되고 있으니 한번 신청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무료체험 신청은 유선전화(070-8656-5379)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