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국경절을 맞아 중국 관광객을 위한 특별세트를 내놨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세트는 ‘후 환유3종 레드 스페셜 세트’와 ‘후 궁중동안립밤 팬더 세트’로 국 한방화장품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에 대나무 파우치와 팬더 인형을 포함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 매출영향으로 후 브랜드는 올 상반기 면세점에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약 40% 성장했으며 7~8월 여름 휴가철에는 전년대비 50% 신장했습니다.
오휘도 국경절을 맞아 ‘오휘 넘버원 에센스’, ‘오휘 모이스트 쿨링선’,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등 인기 품목에 복을 상징하는 배꽃 이미지와 소동파 시조를 적용한 스페셜 디자인 에디션 세트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합니다.
그 외에도 보떼 명동 1, 2호점은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은련카드 결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결재금액이 2백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합니다.
또한 비욘드 보떼 황금 마스크 시트, 수려한 진온빛 꿀광 파우더, 수려한 효 발효초 에센스 특별기획 등 일부 품목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특별세트는 ‘후 환유3종 레드 스페셜 세트’와 ‘후 궁중동안립밤 팬더 세트’로 국 한방화장품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에 대나무 파우치와 팬더 인형을 포함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 매출영향으로 후 브랜드는 올 상반기 면세점에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약 40% 성장했으며 7~8월 여름 휴가철에는 전년대비 50% 신장했습니다.
오휘도 국경절을 맞아 ‘오휘 넘버원 에센스’, ‘오휘 모이스트 쿨링선’,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등 인기 품목에 복을 상징하는 배꽃 이미지와 소동파 시조를 적용한 스페셜 디자인 에디션 세트를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합니다.
그 외에도 보떼 명동 1, 2호점은 국경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은련카드 결재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제품에 한해 결재금액이 2백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적용합니다.
또한 비욘드 보떼 황금 마스크 시트, 수려한 진온빛 꿀광 파우더, 수려한 효 발효초 에센스 특별기획 등 일부 품목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