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NEW 더블박스`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10-01 13:44  

한국 피자헛 `NEW 더블박스` 출시

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새로운 토핑으로 맛과 다양성을 강화한 새로운 `더블박스(Double Box)`를 공식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로워진 더블박스는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아 풍성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아이디어 메뉴로, 최근 더스페셜 피자 신메뉴 3종을 출시해 맛은 물론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더블박스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더스페셜 피자는 두툼한 스테이크와 통마늘을 직화로 구워낸 ‘갈릭 비프’, 탱글탱글한 새우와 오징어, 홍게살과 칠리소스를 곁들인 ‘칠리 씨푸드’, 까망베르와 체다, 모짜렐라와 크림치즈의 4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통째로 올린 ‘콰트로 치즈’ 3종. 여기에 기존 베스트 메뉴인 ‘골든 포테이토’와 ‘크림치즈’까지 총 5가지 토핑 중 2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2만 5천원의 알뜰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피자헛은 뉴 더블박스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에서 ‘더블박스 주문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합니다. 피자헛 팬(fan)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더블박스 중 원하는 피자 2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 해당 상품을 담은 더블박스를 선물합니다.

조윤상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이사는 “더블박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맛과 다양성을 강화한 새로운 더블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야외 활동에 좋은 계절, 더 맛있고 업그레이드 된 더블박스와 함께 풍요롭고 맛있는 가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피자헛 더블박스는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더스페셜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은 제품으로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를 한번에 담은 와우박스에 이은 두 번째 박스 시리즈. 피자 박스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뜨린 발상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출시 2주 만에 10만 박스 판매를 기록하며 대표 배달 메뉴로 자리잡았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