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가을 정기세일' 돌입

입력 2013-10-02 11:27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 www.dcubecity.com)은 3일부터 20일까지 17일간 가을 정기세일을 실시합니다.

디큐브백화점은 정기세일을 시작하는 3일부터 6일까지 첫 주말기간 동안 구매금액의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합니다. 디큐브멤버십카드 소지 고객에 한하여 20, 40, 60,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 4, 6, 10만원 상품권을 선물합니다.

또한 아베다, 비오템, 헤라, 설화수, 오휘 등 12개 화장품 브랜드에 한하여 1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10% 상품권을 증정하는 별도의 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을을 맞아 등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가을 산행 아웃도어 대전`은 4일부터 10일까지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 노스페이스, 네파, 에이글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 잡화를 4만원부터 20만원 대까지 균일가로 선보입니다.

해외 SPA브랜드에서는 `SPA 가을특집`을 통해 H&M의 남성 베이직 아이템을 50% 할인, 버쉬카 가을 신상품을 40%까지 할인합니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는 `첫 주말 특가상품`은 피혁, 패션잡화, 여성의류, 영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요일별 한정수량 균일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할인과 더불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집니다. 오는 5~6일 양일간 지하1층에서는 `디큐브 미니 가을 운동회`가 열립니다. 전자다트, 농구, 스탑워치 게임 등 각 게임에 참여해 미션 성공 시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아티제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게임 참여는 당일 디큐브 멤버십카드를 소지한 구매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백화점 7층 롯데시네마에서 관람 가능한 `캡틴필립스` 사전 시사회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가을 정기세일과 맞물린 중국 최대 명절 국경절 연휴를 맞아 `외국인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3일까지 백화점 1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는 화장품 10% 할인권과 무료 샘플 증정과 음료 구매 시 사이즈업, 사보텐 20% 할인, 바피아노 샐러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스페셜 쿠폰을 증정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