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프로틴 스무디 먹고, 트렉(TREK) 바이크 받자' 이벤트

입력 2013-10-07 13:55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건강하고 활기찬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세계 No.1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과 함께 "프로틴 스무디 먹고, 트렉(TREK) 바이크 받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무디킹의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자 스무디킹의 브랜드 미션에 발맞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는 세계 No.1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됩니다.

스무디킹은 먼저, 이벤트 기간 한정 특별 판매 메뉴로 `Healthy & Active 팩`을 선보였다. `Healthy & Active 팩`은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스무디` 1잔과 자연 에너지원으로 피로 회복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퓨어 에너지 스무디` 1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ealthy & Active 팩`을 구매하면 하루 한 스푼으로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기능성 영양파우더 인핸서(다이어트다운/ 머슬빌더/ 데일리비타민/ 리듬밸런스/ 에너지업/ 뷰티콜라겐/ 바디베네핏/ 에프터드링크 중 택1)를 각 스무디에 무료로 넣어 줍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 `Healthy & Active 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트렉(TREK) 바이크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응모 쿠폰을 증정합니다. 스무디킹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번호를 기입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명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렉 피트니스 바이크(FX 시리즈)`를 증정하고, 총 50명의 고객에게는 `하이프로틴 아몬드 바나나(S)` 무료시음권(25명)과 `퓨어 에너지 파인애플(S)` 무료시음권(25명)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경품 응모권은 다음 매장 방문 시 프로틴 스무디와 퓨어 에너지 스무디를 사이즈업 할 수 있는 쿠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더했습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무디킹 홈페이지(www.smoothieking.co.kr)에서 확인.

또한, 스무디킹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는 스무디킹 매장 내 숨어있는 트렉(TREK) 자전거 사진을 찍어 응모하는 "스무디킹에서 트렉(TREK)을 찾아라" 이벤트가 동시 진행 됩니다. 스무디킹 가로수길점, 세로수길점, 명동스타점, 마로니에점, 코엑스점 5개 매장에는 고객들이 트렉(TREK) 자전거를 직접 볼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며, 해당 매장에 방문하여 스무디를 즐기며 트렉(TREK) 자전거를 찾아 인증샷을 찍어 올리거나 스무디킹 매장 내 이벤트 홍보물의 트렉(TREK) 자전거 이미지를 함께 찍어 올리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자전거 액서사리인 본트레거 헬맷, 라이트, 물통과 스무디킹 무료시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추가 증정합니다.

전유광 스무디킹 마케팅팀장은 "최근 워킹, 피트니스, 도심 라이딩 등 생활속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스무디킹은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A Healthy & Active Lifestyle`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판매하는 `Healthy & Active 팩`으로 스무디킹의 프로틴 스무디와 퓨어 에너지 스무디, 인핸서를 통해 건강하게 영양과 에너지가 보충되는 것을 경험해 보기를 바라며, 활기찬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트렉 자전거 경품 행운에도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스무디킹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기능성 음료로 모든 스무디에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6 Free 원칙`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